봇치 너무 너무 뭔가 불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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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ㅆ 국어강의를 듣는데
뭔가 시간을 들여서 장황하게 설명을 함
근데 그 정도 시간을 들여서
자세히 분석하는 거는 나도 할 수 있을거 같음
저는 뭔가 시간 안에
글의 읽는 흐름 같은 걸 보여주길 원하는데
뭔가 선지 중에 답이 아닌것이 답이 아닌 이유
이런 거만 얘기하고 있으니깐 ㅈㄴ 짜증남
나도 30분 동안 글 보면서
차분히 보면 분석할 수 있다고!!!!
헤겔 변증법 보는데 머리 터지고 있음
차라리 그냥 국어는 독해력 이니깐
리트 지문 같은 거나 많이 풀면서
머가리 깨지면서 성장하면 되라고 하면
뭔가 납득이 될 텐데
지금 국어 강사들은
"난 이렇게 논리적이고 깔끔하게 푸는데
님들은 이게 안됨?" 이러는 거 같아서 꼴받음
진짜 광고 아니고
저번에 메가로 간 김상훈T 문학 빼고는
이상하게 아무 도움이 된게 없음
특히 독서가...
이거도 제가 부족한 탓이겠죠...
그냥 너무 화나서 분풀이 겸 글 한번 써봤어요....
저는 뭔가 정말 실전처럼
글의 내용을 읽으면서 글의 내용을
분석 하듯이 한번에 정리하고 싶은데
그게 안됨
시중 해설서 봐도 다 똑같음...
예를 들어
A지문이 있고 B문제가 있으면
둘의 내용비교와 B문제의 보기를 통해
종합적으로 푸는 방법? 그런거 나도 아는데
저는 뭔가 내용이 한번에 뇌에 저장이 안되고
그냥 기억상실증인거 같음...
자꾸 독서 지문으로 돌아가서
다른 문제 풀 때 마다 자꾸 관련 내용 찾고 있음
어쨋든 글 써봤는데 그냥 너무 슬프고
저의 뜻대로 잘 안됨...
그래서 분풀이 겸 써본 글이니깐
너무 화내진 말아주세요....
봇치 너무너무 허무하고 뭔가 절망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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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지보고풀면됨
김동욱 들어보실래요
강의 스타일 자체가
난 이 문장보고 이렇게 생각했는데 너희도 이렇게 떠올릴줄 알아야한다 같은 느낌이라 좋았는데
시험 80분 시작되면 갑자기 뇌가
전기 감전 당한거 마냥 ㅈㄹ댐 ㅠㅠ
아 그거 알거같아요
저도 그래서 내신수학 망함
뭔가 다 이미 아는 내용이니깐
근데 수능 국어는 진짜 뭔가 뭔가임..
이제는 국어 강사가 다 사기꾼으로 보일 정도로
흑화 진화 중임
저도 그래서 그냥 와리가리 ㅈㄴ 해서 풀어요 ㅋㅋ
주변에서 다 말렸는데 그냥 수능에서 증명함
걍 자기한테 맞는 풀이가 최고예요 집착 ㄴㄴ
독서만 틀리면 방법론을 바꿀 필요가 있겠는데 전체적으로 고루 틀리는 거라면 문학이랑 선택에서 변화를 주는 게 맞다고 봐요. 저는 시간 확보만 되면 독서는 예외는 있겠지만 크게 어렵지 않다 생각해서 최대한 독서에 시간 할애 많이 해서 논리에 공백이 없게 합니다.
뭔가 시간이 많아도 자꾸 시간이 적다 느끼고
독서만 풀면 시간이 사라짐....
문학 읽을 때는 편안하고 선생님이나 강사 처럼 그 자리에서 해설도 막 되는거 같고
틀려도 납득이 잘 됨
그러면 맞는 강사 찾을 때까지 여러 개 찍먹 추천해요
아니면 아예 접근 방향을 바꾸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네요
ex)글 진득하게 읽고 이해하고 문제 보는 대신 문제 보고 글에서 필요한 부분만 찾아 읽는 방식으로
사실 독서는 근본적인 이해력 독해력 높으면 어느정도 되는거긴한데
해겔저씨벌련은그냥 아가리를 쳐 봉함해놔야함그냥
후...
미리 어느정도 배경지식으로 풀 수 있겠지 싶었는데도 그냥 안됨
친구가 최인호T 괜찮다던데..
저도 지문으로 돌아가서 관련내용찾는데
중요한건 꼭 기억한다기보다 대충 어디있는지만 기억해서 빨리 서칭하면 괜찮은듯
지문내용을 다 알고 바로 꺼내는건 일단 제 지능으론 무리
찾아 읽는게 차라리 나을 느낌...
아 애니가 불쾌하단게 아니고 3인칭이였어요..?
ㅅㅂ나도 봇치가 강산가 싶었네 ㅋㅋㅋ
근데 너무 화나서 글 쓴거라..
대상훈
문학은 이분 못이김
그냥 이분 해설이 정답임
많이 하는 수 밖에...
내 자아가 너무 강한 느낌임